트레일 블레이저 가격표

쉐보레의 두 번째 소형 SUV인 트레일 블레이저가 많은 캠퍼분들께 호응을 받고있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준중형이나 중형 세단보다는 SUV가 더욱 사랑받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캠핑과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라고도 생각됩니다.

쉐보레의 두 번째 소형 SUV 트레일 블레이저, 과연 스펙은 얼마나 되며 가격은 얼마나 되는지 이번시간에 트레일 블레이저 가격표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레일 블레이저는 쉐보레에서 출시 된 소형 SUV입니다. 사실 트레일 블레이저는 쉐보레의 소형SUV로서 처음이 아닌데요. 그 이유는 기존 소형 SUV로 트랙스가 먼저 출시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형 SUV를 출시된 이유는 국내 쉐보레사의 크루즈 단종 후 준중형 모델이 없기 때문으로 분석됩니다.

또한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는 스펙은 소형 SUV이지만, 외관이나 기능상 준중형과도 어느정도 비교대상이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왜 트레일 블레이저일까

트레일 블레이저는 스포트 유틸리티 카로서 경쟁군인 셀토스보다 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차량인데요. 우선 안전과 편의시스템을 주로 신경을 쓴 것이 보입니다. 보행자 감지 자동비상제동시스템과 차선이탈 경고, 차선 보조 시스템은 물론이며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카메라 및 단거리 레이더, 초음파센서 등 첨단 기술이 적용되어 운전자의 편의성을 고려했습니다.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연비를 안따져 볼 수 없겠죠. 트레일 블레이저의 연비는 복합을 기준으노14.2km가 나옵니다. 도심은 조금 낮은 10km내외이며 고속도로 주행시 14km 내외의 연비가 나오는데요. 기본적으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의 출력은 139~156hp이며, 배기량은 1,199~1,341cc으로 구성되며 변속은 자동 9단입니다.

트레일 블레이저의 외관을 간단하게 살펴보면 전면 그릴은 날렵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의 그릴을 구성했으며, 그릴과 함게 전면부의 디자인 자체가 날렵하게 되어있어 SUV 특유의 둔탁함을 제거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인데요. 

트레일 블레이저 가격표

트레일 블레이저는 보급형 트림인 LS 라인부터 위에서 말씀드린 기본적인 사양이 모두 포함되어 가성비 갑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습니다. LS 트림부터 포함되는 사양으로는 전자식 주차브레이크, 크루즈 컨트롤, 긴급 자동제동, 차로유지보조, 자외선 차단 유리 및 차음 윈드실드 등이 모두 적용됩니다.

트레일 블레이저는 트림마다 상이한 경향을 보여줍니다. 가장 보급형 트림인 LS는 1,995만원을, 그 다음 상위 트림인 LT는 2,225만원, 프리미어는 2,490만원, AC TIV트림은 2,570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최상위 트림인 RS는 2,620만원으로 소형 SUV의 가격대치고 괜찮은 가격대를 보여줍니다.

사진 : 쉐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