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셀토스 가격표

셀토스는 기아 SUV 라인 중 하나로서 스토닉, 쏘울, 니로, 스포티지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소형 SUV입니다. 기아 셀토스는 소형 SUV시장 1위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외관은 물론 제원상에서도 그 어떤 SUV보다 훌륭한 스펙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셀토스의 간단한 스펙과 가격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2021년형 셀토스는 첨단 안전사항은 물론 편의사항을 중점적으로 적용하였고, 디자인요소를 가미한 그래비티 모델을 추가하여 소형 SUV시장의 1위를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본래 셀토스 트림별 라인에서는 트렌디, 프레스티지, 시그니처 의 3가지 트림으로 구성이 되었는데요.

2021 셀토스 무엇이 달라졌을까

먼저 2021 셀토스의 가장 큰 변화라고 한다면 전면부의 그릴입니다. 이 그릴은 K5에서 처음으로 사용된 그릴이며, 기아특유의 그릴로서 인식되고 있는데요. 흡사 다이아몬드가 연속된 그릴의 모양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그리고 모든 트림에 적용되는 기본 품목부터 살펴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전방충돌방지보조 장치의 적용으로 보행자뿐만 아니라 차량의 안전 또한 고려한 것을 볼 수 있으며, 차로 유지보조와 차로이탈 방지 보조가 적용되어 깜빡이를 키지 않고 차로를 변경시 재자리로 돌아가는 기능이 내장되었습니다. 또한 하이빔 보조와 아웃사이드 미러 전동접이, 블루투스 핸즈프리, 트랙션모드등이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기본 옵션과는 별갤도 선택옵션으로는 컨비니언스 인조가죽시트, 버튼시동 및 스마트키시동, 열선스티어링휠 등이 있습니다. 

2021 셀토스 가격표

2021년형 셀토스 가격은 트림에 따라 달라집니다. 먼저 트렌디의 가솔린은 1,970만원부터, 디젤은 2,165만원 부터 시작이 되며, 프레스티지 트림은 가솔린 2,290만원, 디젤 2,485만원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 상위 트림인 시그니처 트림은 가솔린 2,500만원, 디젤 2,695만원으로 책정되었으며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그래비티 트림은 가솔린 2,575만원, 디젤 2,770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셀토스 가격표는 아래 표를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두 줄 요약

몇 년 전부터 소형 SUV의 유행과 더불어 많은 차주분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변화하고 있으면서 소형 SUV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소형 SUV의 1위로 자리매김할 2021 셀토스 이후작이 무엇이 될지 궁금하지만 아지까지는 2021 셀토스가 그 자리를 지킬 것으로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