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는 미래 발전 추세라고 생각하십니까? 전기 자동차는 미래의 추세 여야하지만 중거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기존 전기 자동차는 도시 사무 직원들에게는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한계가 너무 커서 결국 단점이 분명합니다.

도시에 중앙 집중식 충전소가 있지만 모든 전기 자동차를 재충전해야하지만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는 않습니다.

모든 충전소가 자동차 소유자와 동일한 커뮤니티에있는 것은 아니며 자동차 소유자가 충전을 원할 경우 약 10km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충전소의 인프라

충전소를 찾기 위해이 거리의 대안은 무엇입니까? 차를 타는 주된 이유는 다음 날 차를 타기 위해 택시를 타거나 충전소에서 충전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불가능합니다. 결국 새로운 에너지 차량이 한 번 충전되는 데는 8 시간 이상이 걸립니다.

일부 모델은 이제 가정용 전기를 가정용으로 충전 할 수 있지만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많은 자동차 소유자가 커뮤니티에 살고 있으며 커뮤니티의 지하 차고에는 전원 인터페이스가 있지만 이러한 인터페이스는 소유자 만 소유하고 있지 않으므로 제조업체 또는 드라이버가 충전 더미를 개인 주택과 일치시키지 않으면 자동차 소유자에게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최대주행거리

주차장, 사람이 충전 또는 제조업체가 완전히 충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경우에 새로운 에너지 차량의 판매는 두 배가 될 것이라고 보입니다.
국내 전기 자동차의 최대 주행 범위가 무엇인지 모릅니다. 제조업체가 자동차를 판매 할 때 순항 범위는 450km이지만 얼마나 많은 소유자가 그렇게 많이 갈 수 있습니까? 

제조업체의 순항 범위는 포괄적 인 숫자가 아니며, 예를 들어, 제조업체는 테스트 중에 80 마일을 달리고 있으므로 이 차량의 최대 순항 범위는 450km이며 최소 순항 범위는 380km입니다. 
제조업체는 가장 높은 순항 범위를 판매 지점으로 사용하므로 소유자가 제조업체가 지정한 마일리지를 여행하지 않습니다.

물론 차를 구입 한 첫해에 소유자는 430km를 운전할 수 있고, 1 년 후에 완전히 충전 되어도 380km를 주행 할 수 있지만, 차의 나이가 증가함에 따라 소유자가 교체하기를 원할 때까지 전기 자동차의 수는 상대적으로 줄어 듭니다. 배터리와 관련하여 배터리를 교체 할 수 있는 자동차 소유자는 몇 되지 않을 것입니다.

배터리 가격

2014 년에 전기 자동차를 구입 한 자동차 소유자가 기본적으로 현재 직면하고 있는 문제는 배터리를 교체하거나 계속 자주 충전하는 것이며 일부 사람들은 자동차 판매를 선택하지만, 누군가가 가격을 반환하기를 원하더라도 자동차 판매를 원치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새로운 에너지 차량의 배터리가 더 비싸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은 배터리를 교체하는 것과 동일하며 배터리 교체 가격조차도 자동차 가격보다 비싸므로 특별 고려 사항도 고려해야합니다.


제조업체가 순항 범위, 충전 문제 및 배터리 가격을 해결할 수 있다면 새로운 에너지 차량의 추세가 곧 올 것입니다. 따라서, 새로운 에너지 산업은 여전히 발발하고 있으며 완전히 안정적이지 않기 때문에 대중에게 인정되지 않습니다.